(주)바이노텍은 기존 화장품의 개념을 넘어선
새로운 개선제 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NEWS

바이노텍,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 지역스타기업 육성사업 지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inotec
조회Hit 349회   작성일Date 22-11-09 11:37

본문

바이노텍, 중소벤처기업부 2022년 지역스타기업 육성사업 지정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입력 2022-05-25 09:19 김동호 기자



사진 제공. ㈜바이노텍
 

바이노텍이 522일 대구광역시 지자체의 서류 및 발표 평가를 통해 기업의 성장성과 독보적 나노 약물 전달체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의 ‘2022년 지역스타기업 육성사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역스타기업 육성 사업은 기술력과 일자리 창출에 큰 역할을 하고 성장성 높은 지역별 중소기업 15개사를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에 선정되면 유망한 중소기업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집중 육성하기 위해 정부로부터 3년간 R&D 과제 지원부터 기업 맞춤형 패키지 지원까지 여러 방면으로 지원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바이노텍은 나노 약물 전달 기술을 기반으로 화장품과 식품 고기능성 원료를 생산하고 이를 제품화시키는 연구 개발 중심 기업이다. 나노 약물 전달 기술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특허를 등록 및 출원했으며 국내 유일의 나노 전달체 생산 설비를 갖추고 있다.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이사는 이번 선정을 통해 바이노텍은 지자체의 적극적 지원을 받아 나노 약물 전달 기술과 소재 개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강소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세계 플랫폼 기술 기반 나노 융복합 바이오 소재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