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노텍은 기존 화장품의 개념을 넘어선
새로운 개선제 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중입니다.

NEWS

바이노텍,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inotec
조회Hit 415회   작성일Date 22-11-09 11:40

본문

바이노텍,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선정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입력 2022-10-18 17:27 김동호 기자



사진 제공. 바이노텍

 

바이노텍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부처 12곳이 협력하여 선정하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건강·진단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12인 선정에 이은 두 번째 성과이다.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특허청 등 12개 정부 부처가 경제 성장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산업 분야 별로 혁신성과 기술성을 보유한 1000개의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바이노텍은 경피 전달 나노 약물 전달 기술과 기능성 식품 나노 소재에 대한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하고 이를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다양한 화장품 나노 기능성 소재와 식품 소재를 연구 개발하고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원료 및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지역스타기업,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지정하는 우수기업연구소에 각각 지정된 데 이어 혁신기업 국가대표1000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선정을 통해 받을 수 있는 금융적 지원으로 기업의 혁신적 성장을 이루겠다. 또한 바이오 나노 소재에 대한 전반적인 산업 분야의 활성과 성장을 위해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