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otec strives to be the leader in the cosmetic market with new improvement agents beyond the conventional concept of cosmetics.

NEWS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 마음의 고향 "경산을 응원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inotec
조회Hit 293회   작성일Date 23-05-08 15:52

본문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 마음의 고향 "경산을 응원하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입력 2023-03-27 14:44 김규남 기자



사진설명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가 경산시에 교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조현일 경산시장(오른쪽)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고향사랑기부제'로 인해 경북 경산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바이노텍 김유미 대표가 27일 경산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하기 위해 기부액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바이노텍은 경산에 소재한 영남대학교 내 테크노파크에 연구소를 둔 화장품 소재 개발, 건강을 위한 식품 개발,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제약의 첨단 소재들을 지속해서 개발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수 기업연구소로 지정되고, 2022년 산업통상자원부 우수기업 연구소 육성사업에도 선정되는 등 탄탄한 실력으로 인정받는 기업이다.
 
김유미 대표는 “최근 경산에 연구소를 두면서 경산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이번 기부를 통해 경산과 한층 더 가까워짐을 새삼 느끼며, 앞으로 경산시가 K-뷰티 화장품산업의 메카로 더욱 성장하기 바란다”며 200만원을 아낌없이 내줬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고향이 아님에도 경산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겨 이렇게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응원해 주시는 김유미 대표님의 아름다운 마음이 경산을 더욱 크게 발전시킬 수 있다”며 김유미 대표의 선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